Culture

마마무 솔라, 서울 공연 성료 소감…“월드투어 시작, 가보자고”

신세화 기자
2026-06-24 16:40:31
기사 이미지
마마무 솔라, 서울 공연 성료 소감…“월드투어 시작, 가보자고” (출처:솔라인스타그램)



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솔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멤버들과 함께 찍은 셀카 사진과 무대에 오르기 전 대기실에서 파이팅을 외치는 영상, 공연 준비 과정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 등을 공개했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공연 전 설렘 가득한 모습부터 무대 뒤 편안한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순간들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서로 밝은 에너지를 주고받으며 끈끈한 팀워크를 드러냈고, 무대를 앞둔 진지한 모습에서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도 엿볼 수 있었다.


기사 이미지
마마무 솔라, 서울 공연 성료 소감…“월드투어 시작, 가보자고” (출처:솔라인스타그램)



특히 솔라는 “6월 19일 마마무 12주년에 시작된 3일간의 마마무 콘서트에 와주신 모든 분들과 이번 공연에 함께 고생한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라며 “월드투어 첫 시작인 서울 공연을 잘 마치고 이제 투어가 시작됩니다! 가보자고”라고 소감을 전했다.

팬들은 “마마무는 최고다”, “아프지 말고 다치지 말구 화이팅”, “마마무는 계속된다”, “무대 여운이 깊게 남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마마무 2026 WORLD TOUR [4WARD] in SEOUL’을 개최하며 월드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마마무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가오슝, 마카오, 싱가포르, 마닐라, 뉴욕,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홍콩 등 아시아와 미주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신세화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email protected]